리얼스타일 고품질 이미지 제공 업무제휴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이 사진 전문업체 ‘리얼스타일’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노랑풍선은 사진 전문업체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고품질의 여행지 이미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받을 예정이다.
노랑풍선과 업무제휴를 맺은 ‘리얼스타일’은 체코 프라하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문 사진가그룹으로, 해외 여행지 사진과 해외 웨딩스냅사진, 광고디자인 사업을 하고 있는 사진 전문업체다.

지난 2011년부터 여행스냅, 허니문스냅, 해외 웨딩촬영을 선도해온 리얼스타일은 파리, 런던, 로마, 베니스, 비엔나, 이스탄불, 라스베가스, 시드니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추후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지점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업무제휴를 추진한 미디어 홍보팀 진민수 팀장은 “보이는 사진 1장이 노랑풍선의 첫인상이 될 수 있다.”며 “해당도시의 풍부한 촬영노하우를 가진 전문업체와의 제휴로 저작권에 얽매이지 않는 고품질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해 노랑풍선 브랜드 이미지 상승까지 가져오는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노랑풍선은 리얼스타일과 함께 자유여행+여행지 스냅사진 촬영 상품을 기획.출시한다.

 

원문출처 _ 아주경제

http://www.ajunews.com/view/2014020211545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