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스타일 이미지컨텐츠 업무체결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거품없는 여행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이 해외 관광지에 대한 고품질 사진 컨텐츠 수급을 위해 사진 전문업체 ‘리얼스타일’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

‘여행’이라는 무형상품을 판매하는 여행사에서 상품 판매시 고객에게 가장 크게 어필하는 요소가 바로 여행지를 소개하는 사진이다.

특히 해외 여행지의 실시간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스마트시대인 요즘, 여행지를 소개하는 오래된 사진은 오히려 역효과를 낳기도 한다.

노랑풍선은 계절별로 다양한 사진을 활용하려는 수요에 따라 사진 전문업체와의 업무제휴를 통하여 고품질의 여행지 이미지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급받을 예정이다.

노랑풍선과 업무제휴를 맺은 ‘리얼스타일’은 체코 프라하에 본사를 두고 있는 전문 사진가그룹으로, 해외 여행지 사진과 해외 웨딩스냅사진, 광고디자인 사업을 하고 있는 사진 전문업체이다.

2011년부터 체코 프라하를 시작으로 여행스냅, 허니문스냅, 해외 웨딩촬영을 선도해온 리얼스타일은 전 세계 여러지역의 사진작가들이 모여 프라하를 중심으로 파리, 런던, 로마, 베니스, 비엔나, 이스탄불, 라스베가스, 시드니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동남아시아 지역에도 지점을 추가하여 규모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업무제휴를 추진한 미디어홍보팀 진민수 팀장은 “보여지는 사진 1장이 노랑풍선의 첫인상이 될 수 있다. 해당도시의 풍부한 촬영노하우를 가진 전문업체와의 제휴로 저작권에 얽매이지 않는 고품질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으로 노랑풍선 브랜드 이미지 상승까지 가져오는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풍선은 자유여행의 특성상 본인 및 커플이 함께찍은 사진의 부족한 점을 해소하기 위해 리얼스타일과 함께 자유여행+여행지 스냅사진 촬영상품을 기획하여 출시할 계획이다.

원문출처 _ 이뉴스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5187